• April 14, 2024

몰루카드 다음은 데이브…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현대카드 컬래버

넥슨이14일 현대카드와 함께 서비스하고 있는 넥슨 현대카드에 ‘데이브 더 다이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후, 발급받은 ‘넥슨 현대카드’나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15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혜택으로는 넥슨 현대카드 3만 포인트,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 코드와 굿즈 세트 혹은 넥슨 현대 카드 10만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넥슨에서 결제하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5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데이브 더 다이버’ 현대카드 컬래버 이벤트는 14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보상은 11월 16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넥슨 산하의 민트로켓에서 개발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싱글 패키지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 구조와 타이쿤 요소의 콘텐츠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지난 7월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또한 게임 평론 사이트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0점을 받으며 한국 게임 사상 최초로 MUST-PLAY 배지를 받는 기록을 세웠다.

(sources from resopp-s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