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바삭바삭 치킨, 100원 판매, 오페라…오프라인으로 나오는 게임들

바삭바삭 치킨. 이름만 들어도 군침 넘어가는 치킨 이벤트 두 건이 넥슨 게임에서 진행 중이다. 넥슨은 '나이트워커'에서 제휴 메뉴로 ‘현미바삭 x 나이트 워커 세트’를 선보이고 '히트2'에서는 네네치킨을 이용하면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또한, ‘던전앤파이터’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던전앤파이터 심포니’ 티켓 예매를 시작하며 넥슨의 오프라인 진출이 계속된다. 이 외에 넷마블의‘모두의마블’과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 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에서도 오프라인 이벤트가진행된다.

넥슨은 9월 20일까지한 달간 ‘히트2’의 신규 클래스로 디자인된 패키지에 오리엔탈 파닭, 청양마요치킨, 치즈스노윙치킨이 각각 포함된 ‘히트투머치 세트’ 3종을 선보인다.네네치킨 모바일 앱에서 ‘히트투머치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과 일정 시간 능력치 상승 효과를 부여하는 버프 아이템 ‘네네치킨 투머치 세트’, ‘네네치킨 생맥주’가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sources from resopp-sn.org)

'나이트워커'에서도 9월 21일까지 한달간 치킨 이벤트가 열린다. 바른치킨과 진행하는 이번 컬래버는 제휴 메뉴로 ‘현미바삭 x 나이트 워커 세트’를 선보이고 주문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귀여운 닭 모양 탈 것 ‘바른 꼬꼬’와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류 쿠폰을 지급하며, 바른치킨 앱에서 컬래버레이션 세트 주문 시 지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 코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페셜 쿠폰 코드를 게임 내 입력하면 ‘판도라의 상자’와 ‘판도라의 열쇠’, ‘찬란한 아르카나’를 10개씩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24일부터 ‘던전앤파이터’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던전앤파이터 심포니’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9월 17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전자 악기와 락 사운드 기반의 ‘던파’ OST를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합창 편곡으로 감상할 수 있다.

‘던파’ 세계에서의 모험의 여정을 주제로 7개의 테마가 하나의 서사로 펼쳐지며, 캐릭터 선택창 배경음악을 첫 곡으로, ‘엘븐가드’, ‘헨돈마이어’, ‘히링 제도’ 등 지역 테마곡과 전투의 비장함을 느낄 수 있는 ‘혼돈의 왕좌’, ‘폭룡왕 바칼’ 등 대표 OST를 즐길 수 있다. 또,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신규 대륙 선계의 배경음악 ‘청연’도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온 최영선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와 ‘위너 오페라 합창단’이 합을 맞춰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연주 곡마다 영상을 상영해 공연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27일까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게임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0 다이아’, ‘S+ 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된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와 ‘딸기쿵야 Lv.3’ 아이템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각각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G마켓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G마켓에서 ‘쿵야’ 인기 굿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양파쿵야 머리띠 △양파쿵야 프린트 쿠션 등 인기 굿즈 12종이 대상이며,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호요버스는 지난 4월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붕괴: 스타레일’의 이벤트를 진행햇다. 이 행사에 이어 9월 1일부터 5일까지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인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특정 일자에는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울보 유령’ 모양의 솜사탕 2종이 판매된다. 또한 9월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9월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단항∙음월’ 및 ‘백로’의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2일과 3일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음월’ 밴드 공연이 시작되며,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 선주 나부 및 붕괴: 스타레일의 BGM 등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