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블리자드, 4년만에 오프라인 ‘블리즈컨’ 연다

블리자드가 오는 11월 3일(금)과 4일(토)(이하 태평양 표준시 기준) 양일에 걸쳐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Anaheim Convention Center)에서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위한 축제, 블리즈컨(BlizzCon)을 다시 개최한다.

블리자드는 코로나19 확산이 본격화되며 지난 2020년과 2021년에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았다.2021년 자사의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라인(BlizzConline)’을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하고 무료로 진행했다.블리자드는 ‘블리즈컨라인’의 모든 내용을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공개했다.2022년에는 블리즈컨이 전면 취소됐고, 오프라인으로는 3년만에, 온라인을 포함하면 2년만에 2023년 블리즈컨이 다시 개최되는 것.

블리즈컨은 게임을 통해 이어진 유대와 우정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커뮤니티가 그 중심에 있는 행사다. 친구들과 한데 모여 어울리고 멋진 순간을 함께 축하하는 것은 물론, 넓은 행사장 곳곳을 누비면서 좋아하는 게임 속 세계에 어떤 새로운 모험들이 펼쳐지는지 확인할 수 있는 행사인 블리즈컨의 모든 것들은 팬들을 위해 마련된다.

입장권 정보, 코스프레 및 기타 대회 정보 등을 비롯한 블리즈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들은 다음 달에 공개될 예정이다. (quotes from resopp-sn) 블리즈컨에 직접 참가하기를 원하는 이들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의 안내에 따라 숙소를 사전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