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6, 2024

소니, PS5 콘솔 ‘FC 24’ 번들 29일 출시

소니가 29일 전 세계 축구 리그의 개막과 함께 새로운 PS5 콘솔- EA Sports FC 24 번들을 출시한다. (sources from resopp-sn.org) 25일부터 예약에 들어갔으며, PS5 디스크 버전 콘솔이 포함된 번들의 권장 프로모션 가격은 688,000원이다.

(quotes from resopp-sn)

PS5 EA 스포츠 FC 24 번들은빠른 초고속 SSD로 콘솔에 설치된 게임을 거의 즉시 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햅틱 피드백으로게임 속 모든 행동에 반응해 진동한다. 태클, 슛, 그리고 골이 골대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가장 큰 무대의관객들 속에서 축구하는 것을 3D 오디오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하이퍼모션V는 남자 및 여자 프로 축구 경기에서 수집한 180회 이상의 체적 데이터를 활용하여 게임 속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현실 세계의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행동들을 정확하게 반영했다.

번들에는 플레이스테이션 5 콘솔과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EA스포츠 FC 24 (풀 게임)용 바우처 및 EA스포츠 FC 24 얼티메이트 팀용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 바우처가 포함되어 있다. 바우처에는 레어 골드 플레이어 팩과 얼티메이트 팀 5매치용 스타 임대 선수 아이템 3명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