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슈퍼캣과 컴투스, 채용 연계형 인재 발굴에 나선다

슈퍼캣과 컴투스가 인재 발굴에 나선다.슈퍼캣과 컴투스는 각각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sources from resopp-sn.org)

슈퍼캣 박진우 애니메이션 파트장은 "높은 잠재력과 열정을 가진 수료생들이 좋은 도트 인재로 성장해 주신 덕분에 SDA가 6기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며, "도트 장인, 도트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슈퍼캣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SDA)는 성남시 분당구 슈퍼캣 본사에서 12주간 슈퍼캣의 현직 도트 아티스트들에게 이론부터 실무까지 전수받는 프로그램이다. 현업 기반의 커리큘럼과 게임 도트 아트에 특화된 실습, 현업 도트 아티스트로 구성된 강사진을 선보인다.프로그램은 ▲디자인 기초 ▲컬러 기초 및 색 구성 ▲애니메이션 기초 및 활용 ▲재질과 질감 등 이론 기초 및 심화 과정과 실무 기반의 실습 작업, 피드백 중심의 멘토링 단계로 진행된다.

특히 슈퍼캣은 우수한 성적을 보인 'SDA' 수료생을 대상으로 정규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까지 기수별 평균 70% 이상의 인원이 슈퍼캣과 자회사, 관계사 소속으로 채용 전환됐으며, '바람의 나라: 연',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젝트G'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아트 직군에서 게임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컴투스는 30일까지 게임 분야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완료 후 일부 수료자들을 정규직 전환하는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의 취업 성공을, 기업에서는 실력 있는 인재 등용의 계기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4기에는 ‘게임잼’ 미션에서 우수한 출품작을 제안한 1개팀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해당 작품을 실제 5월 출시 예정인 미니게임천국에 적용한 바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테크니컬 아티스트 ▲프로그래밍 ▲시네마틱 ▲게임사운드 ▲경영 등 컴투스의 게임 사업 및 개발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