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신촌, 판교, 부산…호요버스, 오프라인 가을 여행 떠난다

역주행의 아이콘인 '원신’과 ‘붕괴3rd’가 가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아울러 '붕괴: 스타레일',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도 예정되어 있다. 호요버스가 3개의 타이틀로 오프라인 가을 여행을 떠난다.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액션 RPG ‘붕괴3rd’의 가을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선보인다. 오는 9월 8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호요버스의 인기 게임 ‘원신’과 ‘붕괴3rd’를 주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샵과 풍성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원신’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에서는 9월 8일부터 17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이나즈마’를 콘셉트로 단장해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단독으로 열리는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인기 캐릭터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테마로 기획됐으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바 유저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메인 스토리 1.5부의 2개 세계인 ‘세인트 솔트 스노우’와 ‘사철의 나라’를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굿즈샵은 안전하고 쾌적한 현장 운영을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오는 28일 티켓링크에서 붕괴3rd는 오후 7시 30분부터, 원신은 오후 8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quotes from resopp-sn)

한편 호요버스는 9월 1일부터 부산 더베이에서‘붕괴: 스타레일’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특별 제작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정 일자에는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울보 유령’ 모양의 솜사탕 2종이 판매된다. (sources from resopp-sn.org) 또한 9월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뿐만 아니라 9월 2일 오후 7시에는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단항∙음월’ 및 ‘백로’의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2일과 3일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음월’ 밴드 공연이 시작되며,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 선주 나부 및 붕괴: 스타레일의 BGM 등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