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액티비전블리자드 게임 2024년부터 게임패스에서 만난다-

액티비전블리자드는 자사 타이틀을 2024년부터 게임패스에 출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가 곧 마무리 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액티비전블리자드는 지난 9일, 자신들의 타이틀을 게임패스에 출시하는 일정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액티비전블리자드는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거래에 대한 승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곧 출시될 게임과 앞으로 출시될 게임을 게임패스를 통해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받고 있다. 올해 ‘모던 워페어 3’와 ‘디아블로 4’ 같은 게임을 게임패스에 포함시킬 계획은 없으나 인수가 종료되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전 세계 더 많은 게이머에게 타이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는 2024년쯤 게임패스에 게임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인수가 마무리되면 2024년부터 게임패스를 통해 액티비전블리자드의 게임들도 서비스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 어떤 게임들이 추가될지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패스에 가능하면 많은 액티비전블리자드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지만 그들의 많은 게임 타이틀이 게임패스로 즉시 서비스되기는 힘들 것이라는 예측이다.

(quotes from resopp-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