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21, 2024

최초 동물형 종족,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클로’ 추가

넥슨은 14일,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게임 ‘워헤이븐(Warhaven)’ 프리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클로’를 추가했다.

클로는 워헤이븐 최초의 동물형 종족으로, 동명의 전용 무기 ‘클로’를 활용해 전투를 펼친다. 지속 능력 ‘공중전 숙련’ 효과로 점프 중 피격 시 추가 피해를 받지 않으며, 공중에서 회전하며 무기를 사용하는 ‘빙글 클로’와 전투에 유용한 3가지 강화 효과 중 하나가 발동하는 ‘오늘의 운세’를 전용 기술로 사용한다. 클로는 병영에서 챌린지 시작 버튼을 누른 후 대전에서 5회 승리하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시즌2 기간에는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전장을 만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투를 유도하는 신규 모드와 성유물도 선보인다. 먼저 빠른 전투와 긴장감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존 6 대 6으로 즐기던 데스매치에 12 대 12 모드를 추가한다. 12 대 12 모드에서는 화신화가 불가해 오로지 병사간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성유물 ‘가설 방벽’도 추가한다. (sources from resopp-sn.org) ‘가설 방벽’은 유물석 1개로 설치할 수 있으며, 진입로를 폐쇄하거나 거점을 봉쇄하는 등 전략적으로 적군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다. 이 밖에 승률, 선호 캐릭터, 캐릭터별 플레이 시간 등 각종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시스템도 추가해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PC방 혜택을 강화한다. 12월 28일 오전 점검 전까지 적 처치, 거점 점령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모은 ‘빛 조각’으로 무기 스킨, 월드패스 경험치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quotes from resopp-sn) 같은 기간 매일 60분 이상 플레이하면 ‘월드패스 아바타’, ‘전장 스티커’ 등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넥슨캐시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클로 의상 스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접속하면 바드와 클로 등 모든 캐릭터가 해금돼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시 월드패스 경험치 50%, 특성 포인트 경험치 1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및 주간 챌린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월드패스 경험치도 20% 증가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각각 1월과 2월에 있을 프리시즌2의 2차, 3차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1월에는 12 대 12 모드로 새롭게 구성된 ‘쟁탈전’과 신규 전장 ‘비행 정비소’를 만나볼 수 있으며, 2월에는 도끼를 주 무기로 활용하는 전사 캐릭터가 전장에 합류할 예정이다.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및 프리시즌2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内容结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