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21, 2024

카카오게임 4종, 수영복 코스튬으로 ‘시원한’ 여름 유혹

카카오게임즈가 자사 게임 4종에서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을 선보인다.

(quotes from resopp-sn)

우선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수영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총 3단계로 구성된 시즌 던전 참가를 통해 ‘황금 성장 지원 상자',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다채로운 클래스 별 수영복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0일까지 ‘한여름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수집 효과를 부여하는 ‘비치파라솔’과 '신성의 소환권 총 55장'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에버소울’은 여름 일러스트에 햇빛에 반짝이는 윤슬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정령 ‘아야메’와 ‘비비안’, ‘페트라’의 물놀이 장면을 담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 3일, ‘에버소울’의 2차 여름 이벤트 ‘엔들리스 서머’를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이미지에는 정령 ‘아드리안’이 서핑 보드에 누워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이미지의 코스튬은 ‘엔들리스 서머’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팝콘’은 메인 화면을 자그마한 섬의 해변가 칵테일바에 모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새 단장했다.

신규 메인 화면을 통해 칵테일 바의 바텐더가 된 ‘튜브’와 칵테일을 즐기는 ‘네오’와 ‘프로도’, 물놀이를 즐기는 ‘춘식이’와 ‘어피치’, 소다를 들고 있는 ‘라이언’을 확인할 수 있다.

(quotes from resopp-sn)

‘이터널 리턴’은 여름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수영복 스킨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엠마’를 중심으로, 바닷가에서 피서를 보내는 ‘마이’, ‘헤이즈’, ‘루크’의 모습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