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4, 2024

튀어야 산다…색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게임 6종

색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게임들이 있다. 출시에 앞서 예약에 들어간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의 특징을 어필하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라이엇게임즈는LoL 기반의 신작 '시간/교차’,그리고 그라비티가방치형 힐링 게임 'WITH'의예약에 들어갔다. 또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 ‘픽셀 히어로’, ‘삼국 올스타’, '에테르 게이저'도 예약중이다. 모두 6종이다. 이중 어떤 게임이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게 될지 주목된다.

라이엇게임즈의 '시간/교차'는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PC 콘솔용 2D 액션 게임으로,시간을 조종하는 독창적인 장치 ‘Z-드라이브’를 가진 LoL 챔피언 ‘에코’가 되어 파쿠르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하고 화려한 자운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위드(WITH,Whale In The High)’의 글로벌 예약을 시작했다. 메인 캐릭터인 위즈가 우연히 고래의 등에 불시착한 후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하늘을 떠다니는 거대한 고래 등 위를 주 무대로 본인만의 아기자기한 위즈 마을을 꾸밀 수 있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아지트 확장, 위즈 꾸미기 등과 함께 고래와의 교감,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 및 SNS 공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각 위즈의 특징을 MBTI로 표현하는 등 게임 곳곳에 트렌드와 재미요소를 녹여냈다.

11일 출시예정인 엠플 펀의 동화 스타일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도 예약중이다.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는 다양한 특기와 귀여운 외모를 가진 동물을 모아 도감을 채우고, 취향에 따라 나만의 마을을 건설하고 꾸밀 수 있다. 방치형 요소 덕분에 특별한 과금 없이도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부담도 적다.각각의 동물은 생산과 연구, 건축 등 분야에 특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이를 바탕으로 아파트에 입주시키면 특기를 발휘하여 일을 하기 시작한다. SNS 요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친구들과 공동 건설을 하거나 친구 초대 후 가족이 되는 등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유조이게임즈의 ‘픽셀 히어로’는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과 매력적인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의 여정이 펼쳐지는 모험의 땅 에몽에서 히어로를 만나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속성과 스킬, 히어로 배치를 통해 전략적이면서도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과 랜덤 매칭의 통합 서버 랭킹전, 길드 동료와 함께 즐기는 길드 보스와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길드 전투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10일 ‘픽셀 히어로’의 홍보모델로 2인조 그룹 노라조를 발탁했다.

한편, 2분기 국내 시장에 선보일 쿠카게임즈의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는 예약자 50만을 돌파했으며, 빌리빌리의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는 예약 60만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쿠카게임즈는 삼국 올스타의 역사적 설정에 부합하면서도 한국의 현대적인 미적 관점에 부합하는 느낌을 국내 유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아트 분야에서 최정상급 기술력을 보유한 게임 개발사 엔픽셀과 협업을 진행한다.

‘에테르 게이저’는 SF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류의 편인 모디파이어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개성 있는 모디파이어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조합에 따른 전투 전략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투 파트너와의 조합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