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21, 2024

1주년 맞은 ‘뮤 오리진3’…’뮤 온라인’은 스피드서버 오픈

뮤 IP의 최신작 '뮤 오리진3'가 1주년을 맞이했다. 아울러 '뮤 온라인'에서는 스피드서버가 열렸다.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3’는 ‘뮤(MU)’ 시리즈 최초로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그래픽과 함께 ‘날개’로 비행하며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어비스 전장’ 등 대규모 경쟁 및 협동 콘텐츠까지 풍부하게 담아 현재까지 게임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은 1주년을 맞아 대규모 경쟁 콘텐츠부터 강화 콘텐츠까지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버 회원 간 통합 대전 콘텐츠로 ‘아레나 리그’ 시즌2를 개최한다. ‘아레나 리그’는 5 대 5 팀 대전으로 예선과 본선, 결선 과정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의 경우 ‘아레나 리그’ 우승 전용 ‘레전드 수호자’ 호칭과 ‘전설의 천사 날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SP 등급의 신규 수호펫 4종도 추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호펫은 궁극기로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출전 설정만 해도 궁극기가 적용돼 전략적인 조합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원소 코스튬으로 ‘무질서한 원소’ 코스튬과 탈 것 장비의 신규 강화 콘텐츠도 추가된다. ‘각성’과 ‘주조’를 통해 탈 것 장비의 추가 옵션을 획득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들이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개설하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들에게 ‘유일 등급 장비’가 포함된 보상이 서비스 최초로 제공되며, 캐릭터를 전투력 상위 30위까지 육성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호칭을 제공하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개최된다.

한편, 웹젠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신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스피드 서버’를 23일 오픈, 신규 캐릭터를 기존 서버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다.

‘스피드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임 회원은 기간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절대 무기와 경험치 버프 아이템이 담긴 ‘스피드 서버 오픈’ 선물 상자를 3월 1일까지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캐릭터 육성 등급에 따라 구간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최대 레벨인 800 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13 3차 날개(행운)’와 20만 루드를 획득할 수 있다. (sources from resopp-sn.org) 육성한 캐릭터는 추후 본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으며, 이전 시 ‘스탯조정권’, ‘프리미엄뮨’ 등을 육성 등급에 따라 추가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