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il 16, 2024

마리오 키링 예쁘잖아…’슈퍼 마리오 원더’ 출시일 날 만나는 팝업스토어

오는 10월 20일 귀여운 마리오 키링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이날 슈퍼 마리오 시리즈 최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도 출시된다.

한국 닌텐도는 10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닌텐도 팝업스토어(Nintendo POP-UP STORE in SEOUL)를 진행한다.예약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예정이며, 현장 예약은 팝업 스토어의 입구에 있는 태블릿 PC로 당일 입장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팝업 스토어 정식 오픈 전에 한 발 먼저 방문할 수 있는 프리오픈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 '닌텐도 도쿄/오사카'의 의 팝업 스토어로, '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굿즈와 닌텐도 스위치 본체 및 소프트웨어를 판매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닌텐도 도쿄/오사카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또한 마리오에 이어, '스플래툰'의 잉클링, '동물의 숲'의 여울과 마을 주민, '젤다의 전설'의 링크 등, 게임 소프트웨어의 벽을 넘어 닌텐도 캐릭터들이 행진하고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한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의 오픈일과 같은 날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 완전 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quotes from resopp-sn)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디자인의 키링을 증정한다.닌텐도 스위치용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는 마리오와 동료들이 앞길을 방해하는 적과 장치들을 돌파하면서 골을 향해 달려간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이템 '원더플라워'에 닿는 순간… 코스에서의 플레이가 크게 변화한다. 토관이 움직이거나, 적이 떼를 지어 나타나거나,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코스마다 원래의 상황에서 다양한 변화가 생기는 '원더'가 발생한다.이 게임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 키노피오는 물론, 피치공주와 데이지, 요시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다. Joy-Con을 나눠 잡으면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꽃이 말을 하거나 코끼리로 변하는 등 다양한 요소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